왕도파루마

검과 마법, 인종과 아인종, 그리고 마족이나 괴물들이 존재하는, 지구와는 평행 세계에 해당하는, 이른바 판타지 세계의 수도이다.


그런 왕도파루마의 아랫거리의 일각에 있는, 여기스페이도상회의 짐되어장에서, 그, 바나자는, 오늘도 짐마차에 쌓여가는 짐의 점검을 하고 있었다.


「바나자 씨, 앞으로 몇 상자 따면 되는걸까?」

「그~럼, 거기 짐마차는 변경 도시 바토콘베행이네요… 앞으로 3개 쌓으면 출발해 주세요」

수중의 서류가 , 짐마차의 내용물을 확인하며 지시를 내리는 바나자.


아직 젊지만 , 짐 되는 장의 관리 책임자를 맡고 있는 그는, 아침부터 밤까지 마차와 짐, 서류와 눈싸움을 하면서, 가끔 들어오는 상담 해결 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매우 바쁜 그이지만, 그런 숫자의 관리나 장사에 관한 일이 원래부터 좋아했던 바나자는 이 상황에 불만을 가지는 것도 없이, 충실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럼… 아침에 출발 편은, 지금 걸로 마지막인가…」

서류와 , 짐의 적재와 적하를 계속하고 있는 다른 짐마차의 줄을 다시 확인하고 나서, 그 수치가 딱 일치한 것에,바나자는 만족스럽게 끄덕였다.

「그럼, 오후 편에 실을 짐의 확인을 끝내면, 점심이라도 먹으러 가고 올까」

그렇게 말하면서, 바나자는 서류에서 고개를 들었다.


그리고


『198번째 용사 후보의 소환에 성공했습니다』


…네?


방금전까지 있던,스페이도상회의 짐 신경을 장과는 분명히 다른 주위의 모습에, 바나자는 아연해하고 있었다.

「용사 후보님은, 이쪽으로 와 주세요」

뭔가, 눈 앞에 있는 무녀복의 여자가 말하고 있지만, 지금 자신의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지 못한 바나자는, 그것이 자신에게 듣는 말이라 이해하지 못하고, 그 자리에 서있었다.


그가 있는 곳은, 제단으로 보이는 장소의 중심이며, 그 주위를 몇 명의 사제나 마도사 풍의들이 둘러싸, 어떤 마법을 영창하고 있었다.

이 제단은, 한층 더 큰 건물 안에 있다고, 몇 개의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비치는 햇빛만으로는, 그 전모를 볼 수는 없었다.


「용사 후보님, 다음 후보 쪽이 곧 소환됩니다. 서둘러서 이쪽으로 이동해 주십시오」

어안이 벙벙히 하면서 주위를 둘러보고 있던 바나자의 손을, 방금전의 무녀가, 그를 마법진 위에서 이동시킨다.

당기는대로 마법진에서 내려온 바나자에게, 무녀는, 한 번 돌아보고, 공손하게 일례했다. 

「용사 후보님.이도 마법국 크라이로드의 부름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장입니다만, 용사 후보님에게는, 능력측정을 받겠습니다」


…부름?…응했다?…내가?


무녀의 말에, 점점 혼란하는 바나자.


「갑작스러워서 혼란되고 있네요. 그럼 , 측정을 간단하게 사정을 설명하겠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무녀는, 바나자를 안내하면서 설명을 시작했다.


무녀의 설명에 의하면

여기, 마법국 크라이로드는, 바나자가 살고 있던 세계와는 다른 차원에 존재하는 이세계의 1국가인 것이다.

크라이로드는, 이 세계 최대의 영토를 자랑하는 거대 국가이며, 수많은 존재하는 나라들을 맹주로 통치하고 있다.


이 세계에서는, 마왕이라고 불리는 마족의 왕이 존재하며, 크라이로드를 비롯한 이 세상의 나라들은 현재 그 마왕군의 침공을 받고 있다고 한다.

맹주 국가인 크라이로드는, 그 마왕을 토벌하기 위해, 이세계로부터 용사가 될수있는 인물을 소환해서, 그 침공에 대항하려 하고 있다고 한다.


왜 이세계에서 소환하는가 하면,

이세계에서 이 세계에 불려온 사람에게는, 거의 예외 없이 신계의 신에게서가호가 주어지기 때문일 것이다.

이가호가, 너무나 강력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 이 세계의 강자를 용사로 임명하는 것보다도, 보다 강력한 용사가 탄생하는 것이다.


「 백년 이상 전에 이지에 소환된 용사님은, 소환된 시점에서, Lv1이면서, 힘・방어・ 속도・마력・HP의 주요 5 항목의 값이 모두 999이었어요」

이 세계의 표준적인 주요 네 항목의 값은, 10이며, LV가 올라 가자, 이 수치가 상승하는 것이다.

Lv1로, 수치의 모든 것이 999라는 것은, LV1 단계에서 가장 고가이며, 이건 기적이라도 일어나지 않는 한, 우선 있을 수 없는 것이다.

LV가 올라가면,그 수치도 점점 상승하는 것이지만, 초기치의 수치가 높은 사람은, 수치가 오르는 것도 없는 것이 보통이라고 한다.


…랄까, 애초에 왜 내가 소환된 거야?

원래의 세계에서는 단순한 상인인 그는 , 원래 부분에 위화감을 느끼며, 고개를 갸웃거린다.

「그몸에 숨겨진 힘도 는, 자칫 자신이 모르는 것이에요. 자, 이 수정에 손을 대_주세요」

무녀가 가리킨 앞에는, 바나자의 허리 높이 정도에 설치된 받침대가 있고, 그 위에는 파란 수정이 있, 거룩하게 빛나고 있었다.


들은 대로 , 그 수정에 손을 가져가는 바나자.

무녀는, 공손하게 일례하고, 그 수정 안을 들여다봤다.


「…어라?」


무녀는,눈을 깜박이자, 한 번 눈을 손가락으로 문지른다.

그리고,재차 수정 속을 들여다본다.


「…이런 일이…」

무녀의 말을 듣고, 바나자는 , 그 말의 의미를 이해하고 있었다.


그가 손을 들고 있는 결정에 떠올라 있는 숫자는, 바나자에게도 보이고 있었지만


LV・・・ 1

근력・・・ 9

방어・・・ 8

민첩・・・ 6

마력・・・ 1

HP・・・10


방금전의 무녀의 설명에서 상상하건데,그 수정 안에는, 이 세계의 극히 일반적인 성인 남성과, 거의 같은 숫자가 표시되고 있었다.


「신에 의한 보정치의 흔적이 전무…그런…이런 케이스,처음입니다…」

당황하는 무녀의 모습을 깨달은 듯 , 주위에 있던 마도사들이 모여든다.

그 사람들은, 바나자의 수정의 수치를 보면 한결같이 당황하고, 바스락거리는 작은 목소리로 상담하고 있었다.


그때였다.


「아아! 훌륭해! 전설의 용사에 필적하는 힘을 가진 분들이 소환되었습니다!」

바나자의 바로 옆에 있는 수정에 손을 얹고 있는 인물의 앞에서, 바나자를 데리고 온 무녀와는 다른 무녀가, 감격의 눈물을 흘리면서, 의절에 떨리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었다.


그 수정에는


LV・・・ 1

근력・・・999

방어・・・999

민첩・・・999

마력・・・999

HP・・・999


이라는 숫자가 줄지어 있다.

방금전의 무녀의 설명에 의하면, 이것은 백 년 이상 전에 이지에 나타났다는 용사가 소환되었을 때의 Lv1의 때와 같은 수치이다.


그 수정 앞에 있는 남성은, 강인한 육체를 호화로운 갑옷으로 몸을 감싸고, 어딘가의 나라의 기사일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길게 째진 눈에, 금빛의 장발. 남자가 보아도 매료되는 미모를 겸비하고 있는 그 남자는

「그런가…내가 이 세계를 구할 용사로 선정되었다,라고, 말이야」

「그래요! 용사님! 우리들을 구해 주세요!」


어느샌가, 바나자의 앞에 있던 무녀까지 , 그 금발 기사의 곁으로 달려와 환성을 지르고 있었다.


그 모습을 곁눈질로 보면서, 바나자는, 다만 멍하니 서있었다.


◇◇


이 뒤,용사탄생의 잔치라며 , 성 전체에 성대한 만찬이 개최되어,그 자리에서, 이 금발의 기사가 , 정식으로 이 세계의 용사로서 임명된 것이었다.


바나자는,누구로부터도 불리지 않았지만, 아무도 어디에 가도록 , 이라는 지시도 받지 않아서,어쩔 수 없이 이 만찬회의 회장의 구석에 가서, 조심조심 식사를 입에 옮기고 있었다.

누군가에게 사정을 물으려고 했지만, 모두

「용사님의 연회의 준비로 바쁜거야!」

「용사님에게 말을 걸지 않으면 안 되는 거야! 방해하지 마!」

라는 식으로, 누구 한명도 바나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사람은 없었다.


연회는 그 후, 3일 3 정도 계속되는 일이 되어

회장이 폐쇄되지 않았기 때문에, 바나자도 그 회장의 일각에 있는 소파에서 생활하면서 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리고, 연회가 드디어 끝 뻔했을 무렵


바나자는, 처음에 그에게 이것저것 설명했던 무녀를 찾아내서, 말을 걸었다.

무녀는, 바나자의 얼굴을 보면,처음은 멍청히 하고 있던 것이지만, 서서히 기억이 돌아온 것 같아, 우선, 아! 하고, 소리를 흘리며, 그리고,

「…당신…왜 아직 있습니까?」

새파랗게 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