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자 조합은 , 비교적 큰 2층 건물이 되고,

1층은 모험자의 접수와 식당, 및 무기의 매점

2층은 숙박 시설이 되어 있었다


우선, 모험가로서 등록이 필요한 거 아닌가,라고 생각해, 접수로 향했던 아푸쇼는,

「반갑습니다. 모험자 등록인가요? 아니면 일의 알선 희망하신건가요?」

붉은 머리의 엘프에게 인사를 받았다.

「일의 알선이 희망인데, 거기에는 모험자 등록이 필요한가요?」

「랭크 미지정의 일만을 희망이라면 등록할 필요는 없지만, 그런 목숨이 가 아니니까요?」

그렇게 말하며 생긋 웃는 빨간 머리의 엘프.


그녀의 설명에 의하면,

기본적인 일의 흐름으로서는, 역시 모험자 등록을 하고,

그 실적에 따라 모험자의 랭크가 상승하는 구조로 되어있고,

이 등급에 따른 일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그녀가 장난스럽게 『랭크 미지정의 일』이라는 것은

달성이 매우 어렵다고 예상되기 때문에, 도중에 포기 페널티는 발생하지는 않지만, 만약 수행중에 사망했다고 해도 보험따위가 일절 적용되지 않고, 또한 준비금도 일절 지급되지 않는 열악한 조건 일이 대부분이라고 한다.

그 대신, 처리할 경우에는, 막대한 보수가 약속되고 있었다.

당연히, 이 랭크 미지정의 일을 하고 있으면 모험자로서의 레벨도 단번에 뛰어오르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런 일만 맡고 있으면, 확실히 목숨이 몇개 있어도 부족한건 틀림없다고 할 수 있다.


모험자로서 등록을 마치자, 아푸쇼는 목걸이모양으로 되어있는 은의 플레이트를 받았다.

「이 플레이트에 당신의 개인 정보가 기록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마법으로 읽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일을 받을 때, 완료했을 때에는, 반드시 이것을 가져 주세요. 이권 실적을 기록해 가겠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듣고, 아푸쇼는 , 그 지폐를 목에

「그럼, 등록으로 은화 1장을 지불해 주시지요」

지정된 대금을 건네주었다.


빨간 머리의 엘프에게 배웠던 일 게시판을 보러 가려고 했더니, 아푸쇼는, 그 발을 멈추었다.

게시판의 앞에는, 1명의 소녀가 서 있어, 가고 있는 모험자들에게 뭔가를 부탁하며 돌고 있었다.

그 이야기를 옆 귀로 들어 보니


아무래도, 그녀는, 데라베자의 숲까지 호위로 데리고 가는 모험자를 찾고 있다고 한다.


이데라베자의 숲은, 마왕의 측근이 살고 있다는 소문의 숲의 때문에,어느 모험가도 이의 제의를 거절하고 있는 것이다.

덧붙여, 그녀가 제시한 보수도, 동화 5장으로 매우 저렴한 듯, 그것도 있어 불필요하게 아무도 듣는 귀를 가지지 않는 모양이다.


데라베자의 숲이라고 하면, 조금 전까지 그가 있던 장소이기도 하고, 전이 마법을 사용하면 바로 갈 거고…라고 생각하던 아푸쇼는,

「아가씨, 나로 좋다면 안내할게요?」

그래, 그 소녀에게 말을 걸었다

그러자,설마 말을 걸어오는 사람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은 듯, 그 소녀는 뛸 듯이 놀라면서, 아푸쇼를 돌아보았다.

「저…저기…돈 적지만…괜찮나요?」

「뭐, 갈 뿐이라면 금방이니까」

아푸쇼의 말에, 주위에 있던 모험자들이 술렁거리고

「오빠, 거짓말은 안 되지. 그 숲까지 마차로도 20일은 걸린다. 뭔가 나쁜 의도를 가지고 이 아가씨에게 다가가고 있는 것이 아닌가? 예를 들면 몸 목적인가?」

모험자 1명, 갑옷으로 몸을 감싼 여기사가, 노골적으로 혐오의 표정을 띄우면서 아푸쇼에게 다가갔다.

그 뒤에는, 그녀의 파티 멤버라고 생각되는 몇 명의 여자가 있었다.

확실히, 여성과 남성 2명이, 그렇게 되면, 그렇게 생각해도 어쩔 수 없나, 아푸쇼는

「그럼, 만약 괜찮다면 여러분도 함께하지 않겠습니까? 보수는 모두 그쪽으로 건네주어도 상관없으니까」

그 말에, 조금 동료와 상담하고 있던 여기사는 도중의 식사나 숙소의 준비도 해주는 것이라면 , 라는 조건을 내밀었지만, 그 말에 소녀의 얼굴이 흐려졌다.

수중의 돈이 부족한 것은 일목요연했다.


「필요하다면, 그것은 내가 부담할 테니…뭐, 불필요한 것은 틀림없습니다」

아푸쇼의 말에 , 한층 더 경계를 강하게 여기사 였지만, 아푸쇼가 지갑 자루 안에 금화가 있는 것 , 어떻게든 승낙한 것이었다.


접수처에서, 지폐에 의뢰의 등록을 하자,

「그럼, 갈 테니, 모두 나의 주위에 모여주세요」

아푸쇼의 말에 반신반의 하면서도 , 들은 대로 , 그 주변에 모이는 모두들

다음 순간, 모두의 모습은

「그럼」

아푸쇼의 말과 동시에 조합의 건물 안에서 사라져 갔다.




「…이건 놀랐어…」

눈앞에 펼쳐지는 것이, 틀림없이 데라베자의 숲이라는 것을 확인한 여기사는,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띠면서도,

「아푸쇼_공라고 들었어, 아까는 의심해버릴 대단히 실례를 저질렀습니다.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그렇게 말하고 조용히 고개를 숙였다.

「이런 장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전이 마법을 쓰다니…아푸쇼 씨는, 성고용인의 마도사가요?」

여기사의 파티의 마도사가 , 식은 땀을 흘리면서 물어온다.

아푸쇼 자신은, 자신이 사용한 마법이 그렇게 대단한 물건이라는 자각이 전혀 없기 때문에, 마도사의 말에, 반대로 곤란했다.

또한, 그녀의 파티들은, 평소에 과묵한 마도사가 말한 것으로 반대로 놀라고 있다.


우선, 숲의 안에서 마법의 연구에 몰두하고 있던 철부지의 마도사라는 것 , 모두 어떻게든 납득해 주었으므로, 안도하는 아푸쇼였다.


이 대화속

의뢰주에서 소녀는, 숲을 둘러보면서, 곤혹스런 표정을 짓고 있었다.

「…무슨 일 있나요?」

아푸쇼의 말에, 더욱 당황하는 소녀

「수…숲의, 마소가… 그… 전부 없어졌어요…어째서…」


그럼, 방금 전 자신이 정화 마법을 주었기 때문에,라고 말하려고 했을 때, 아푸쇼의 눈앞에, 붉게 점멸하는 윈도우가 표시되었다.


『주의:정화 마법의 사용을 마족에게 전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마족? 그런 사람 없지 않은가?


그렇게 아푸쇼가 생각한 곳에서, 새로운 윈도우가 열린다


『의뢰주 소녀:마족「아랑족」가 인종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 표시에,아푸쇼는,자신의 고동이 빨라지는 것을 느끼고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