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슬슬 정체를 밝혀 주어도 좋지 않을까? 아가씨」

여기사가, 숲을 보고 당황하고 있는 소녀에, 방금 전까지와는 분명히 다른 어조로 물었다.

「마왕의 수하가 점거하고 있는 숲에 가고 싶어하는 소녀…어떻게 생각해도 수상하다고 생각합니다~」

궁사같은 여성이 말을 잇는다.

여기사의 파티는, 느릿하지만, 소녀의 주위를 감싸듯이 전개해,방심 없이 그 일거수 일투족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형씨, 미안하군…이용해주고」

검을 겨누는 여검사가, 아푸쇼에게 작은 목소리로 사과한다.


여검사의 이야기에 의하면, 이 여기사의 일당은, 이 소녀를 처음부터 이상하다고 판단하고, 우연히 아푸쇼가 말을 건 것을 계기로, 동행하게, 이 장소에서 그 정체를 폭로하려고 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저, 당초의 계획에선, 거리를 떠나, 인기척이 없어진 가도에서 심문할 예정이었지만, 설마 아푸쇼가 상급 전이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않았기에, 이장에서의 작전 개시가 되었을 것이다.


그런 여기사 일동을 일별하고, 소녀의 눈에 불꽃이 깃든다.

「…아아? 인간 따위가 무슨 건방진 말을 하는거야?」

모두의 앞에서, 소녀의 모습이 서서히 변화한다.

입이 터지고,털이 늘어나, 몸이 늑대가 되면서 거대화 해 나간다.

「마왕 사천왕이 1명, 펜가릴이 여동생, 이 펜리스님이란 걸 알고 행패? 아앙?」

늑대화한 펜 리스한테서는, 굉장한 마소가 날아갔고, 주위에 찌릿찌릿한 파동을 흩뿌리고 있었다.


「…거리까지 와 있었으니까, 마왕군의 척후 정도의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설마 여기까지의 거물이었다니…」

「여기는 일단 물러나자…이 클래스의 상대는, 기사단 2개 사단은 맞설 수 없다」

여기사일행은, 모두 다 하나같이 표정을 굳히며, 식은땀을 흘리고 있었다.

이장에서는, 확실히 철수가 최선이다.

그건, 여기사도 충분히 알고 있었는데, 여기사는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 못하고 있었다.

펜 리스의 위압 앞에 완전히 위축되어 버렸던 것이다.


그런 양자의 모습을,

뒤에서, 1명이 바라보고 있던 아푸쇼는,이 위압에 위축되는 것도 아니고, 평범한 모습으로 그 자리에 서 있었다.


「…헤에, 너만은 조금은 기개가 있네」

펜 리스는,그런 아푸쇼에게 시선을 향하자, 그 입가에 겁없는 미소를 지었다.

「기다려, 여기사를 처리하면 상대해 줄 테니까」

그렇게 말하면서, 몸을 낮추고, 자세를 잡는다.


…으~음…이건, 여기사씨들은 위험하지 않을까


위축되어, 제대로 움직일 수 없게 되어 있는 여기사 일동을 보면서, 아푸쇼는 어딘가 남의 일과 같게 그 사고를 돌린다.


그런 아푸쇼의 앞에, 새로운 윈도우가 표시되어 간다.


『권장:여기사 일행이 전이 마법으로 다른 장소로 피난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이시키겠습니까? 네 / 아니오』


표시된 윈도우에,

「그럼, 방금전의 마을까지 전이시켜줘」

아푸쇼가 작은 목소리로 중얼거리는 것과 동시에, 여기사 일동의 모습은 그 자리에서 지우듯이 사라져 갔던 것이다.


지금, 그야말로 달려들려고 하고 있던 펜 리스는, 그 돌연의 사건에, 아연실색하며, 주위를 둘러본다.

「…그런 바보같은…전이무효・마력 무효를 전개하고 있는데…」

「에? 그랬어?」

펜 리스의 말에 , 진심으로 깜짝 놀랄 아푸쇼


『상위 마법「전이무효」「마력무효」가 전개되고 있었기 때문에


최상위 마법「텔레포트「최상위」」를 사용했습니다.

효과:전이무효・마력 무효의 효과를 받지 않고 마법을 사용 가능』


표시된 윈도우의 내용을 확인하면서, 아푸쇼는,아아 그렇구나, 정도로 이해했다.

이 최상위 마법을 사용 사람이, 이 세계에,2명밖에 없다는 것을 , 당연히 알지도 않고…


「네놈의 소행인가… 형님에게 무슨 일이 있었을 때, 재생 마법의 제물로 데리고 온 것이지만, 조금은 할 수 있는 것 같네」

갑자기 눈앞에서 사라진 여기사들로부터 , 공격 목표를 아푸쇼로 바꿨펜,리스가 입맛을 다시며 다시 자세를 잡는다.

「숲의 이변에 대해서는, 너를 물어 죽이고 천천히 조사해보기로 한다.

뭐,그 여기사들도 곧 뒤따르게 해줄테니까, 외롭지 않아」

「으~음…우선, 죽고 싶지 않아」

그렇게 말하면서, 아푸쇼는, 새롭게 표시된 윈도우에「네」를 선택했다.


다음의 순간,

펜 리스의 몸에, 엄청난 충격이 걸렸다.


…뭐…뭐야…이거


말을 하려고 해도, 엄청난 중압에 입을 여는 것도 할 수 없다.

그만큼 높은 마력을 전신에 받은 펜 리스는, 지면에 엎드린 채, 전혀 움직일 수 없게 되어 있었다.


이…있을 수 없다…마법 무효를 전개하고 있는데…『중력 경감』


새로운 영창을 실시하고, 그 순간에, 파링 하고 소리가 나고, 마법이 실패한 것을 펜 리스에게 말한다.


『근접 전이』

『고고도도약』

『지방 역전』








연달아서 , 가능한 마법을 영창하지만, 그 전부가, 쨍그랑 소리와 함께 실패를 알린다.

마력을 많이 필요하는 고도의 마법을 계속 했기 때문에, 펜 리스의 마력은 순식간에 바닥나 버렸다.


아…있을 수 없는…인간 따위가… 그런…


펜 리스는, 필사적으로 이를 능가하는 방법을 생각한다.

그러나, 이미 마력이 다, 땅에 강제적으로 고정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 어느 하나 떠오르는 방법은 없었다.

그리고


…항복이야…좋을대로 해라


모든 저항을 포기한 펜 리스는, 조용히 눈을 감았다.


그러자, 다음 순간, 그녀를 억누르고 있던 중력이 모두 없어졌다.


 ?


예상외의 사건에, 의아한 듯한 표정을 띄우면서, 그 눈을 뜨펜 리스.

그러자, 그 눈앞에는 아푸쇼가 있고, 그 손을 뻗고 있었다.


중력에 눌리고 있는 동안에, 마족의 인간 형으로 돌아와 있었펜 리스는, 당황하면서도, 그 손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 모습은,펜 리스가 사람에게 위장 변화했을 때의 소녀의 모습이 아니라, 1명의 늠름한 아름다움을 가진 여성의 모습이어서, 마족으로서 그녀의 본래의 모습이었다.


「항복했다면, 살인은 하지 않아」

아푸쇼는, 그렇게 말하면서, 늑대 형태로 변신했을 때에 옷이 찢어졌을펜 리스에게,자신의 망토를 걸어 갔다.

「나…나는 마족이라고… 돕는다는 거야?」

「나는 원래 이 세계의 인간이 아닌데요. 사람이나 마족이나, 그런 것은 아무래도 좋아.

어쨌든, 항복한 사람은 죽이지 않아. 그것 뿐」


「…무르구나, 인간…너무 물러요」

그렇게 말하면서, 펜 리스는,아푸쇼가 내민 손을 잡았다.

그 펜 리스 손에는 , 저항하는 힘은 일절 포함되지 않았다.


그런 아푸쇼의 앞에, 새로운 윈도우가 열려, 그녀를 예속화 마법으로 예속 하도록 말하고 있었다.


하지만,아푸쇼는,

…예속보다도, 동료가 되어 주면 좋겠는데…

그렇게 생각하면서, 쓴웃음하는 아푸쇼는,


예속화를 끈질기게 말하는 마법 윈도우의 표시를 비표시로 하고 있던 것이다.

+ Recent posts